실시간 뉴스


'실력파 루키' 원어스, 30일 '플라이 위드 어스'로 가요계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실력파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30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RBW는 "원어스가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US' 시리즈 3부작의 완결편으로 원어스만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원어스 [사진=RBW]
원어스 [사진=RBW]

이로써 원어스는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 이후 4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하게 됐다.

원어스는 올해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LIGHT US'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데 이어 'RAISE US'를 통해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대중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앨범 'LIGHT US'로 사람들이 비춰주는 '빛(사랑)'으로 탄생한 원어스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RAISE US'를 통해서는 그 빛으로 높이 떠오른 원어스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번 'FLY WITH US'에서는 '원어스'라는 세계에서 우리(US)가 꿈꿔왔던 하나의 세상(ONE)을 이루기 위해 함께 비상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처럼 원어스는 'US' 시리즈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과 개성 뚜렷한 콘셉트로 차별화에 성공하며 2019년을 대표하는 차세대 K팝 유망주로 자리잡은 만큼 또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원어스는 21일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 'FLY WITH US'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데뷔 콘서트 'MASTERPIECE' 이후 8개월 만으로, 컴백을 앞두고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어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력파 루키' 원어스, 30일 '플라이 위드 어스'로 가요계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