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0월 결혼하나…열애 인정 세달만에 결혼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김민준과 가수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 씨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스포티비뉴스는 10일 김민준과 권다미 씨가 10월 초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 등 극소수 하객만 초대해 소박한 스몰 웨딩을 치를 예정이다.

앞서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지난 6월 열애설이 불거진 뒤 "좋은 인연으로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당시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이다.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 열애 상대가 비연예인이라 조심스럽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민준은 지난 1995년 패션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다모', '폭풍 속으로', '프라하의 연인', '아일랜드', '친구, 우리들의 전설' 등에 출연했다.

지드래곤의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 씨는 지난 2014년 자신의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 패션 사업가다. 지난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 5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민준♥'GD 누나' 권다미, 10월 결혼하나…열애 인정 세달만에 결혼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