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다니엘, 자체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 론칭…25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Colorful Daniel)'을 론칭한다.

16일 강다니엘은 공식 SNS를 통해 'Colorful Daniel'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특별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론칭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Colorful Daniel'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의 팬미팅 투어를 위해 방문한 지역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어가는 강다니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대 위 강다니엘이 아닌, 낯선 상황 속 새로운 체험을 통해 성장하는 강다니엘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그려낸다. 액티비티 체험 등 예능적인 모습부터 24살 강다니엘의 고민과 속마음을 들여다보는 심층 인터뷰까지 다룰 예정.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강다니엘의 고민에 가득 찬 표정과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이라는 문구가 시선을 끈다.

강다니엘은 이번 팬미팅 투어를 위해 싱가포르부터 방콕, 타이베이 등을 방문하며, 각 지역마다 새로운 상황을 맞닥뜨리게 된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 오늘은, 그리고 내일은 또 무엇을 하게 될지 고민하는 모습을 담았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은 강다니엘의 다양한 매력 중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강다니엘 본연의 모습을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있는 그대로의 일상과 이야기를 통해 팬들과 보다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Colorful Daniel'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총 7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 자체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 론칭…25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