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Q팟' 국내 판매 개시


날렵·세련된 새 디자인 적용…4가지 색상으로 출시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액상형 전자담배 전문 제조사 제이에프티는 저스트포그의 신제품 'Q파드(Pod)'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Q파드'는 저스트포그 코튼코일을 사용했으며, 기존 스타트형 디자인과 달리 날렵하고 세련된 뉴 파드타입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배터리 용량은 900mAh, 색상은 블랙·레드·그린·실버 등 4종이다.

제이에프티가 저스트포그 'Q파드'를 출시했다. [사진=제이에프티]
제이에프티가 저스트포그 'Q파드'를 출시했다. [사진=제이에프티]

'Q파드'는 일반적 액상형 전자담배와 다르게 본체를 분리하지 않고 측면 외부 주입구를 통해 액상을 주입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액상 충전 단계를 최소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 부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전압 4.2V까지 높아져 풍부한 무화량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기기의 성능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쇼트 방지·과열 방지·과방전 방지·과충전 방지·과전압 충전 방지·온도 보호 등 6가지 배터리 보호회로 기능도 탑재했다.

이와 함께 'Q파드'의 국내 판매용 제품은 KC 인증을 완료했으며 해외 제품은 CE, RoHS인증(EU판매를 위한 전자제품 유해 물질 사용 규제 인증) 및 유럽 전자담배 규제인 EU-TPD 테스트 완료 후 제품 등록을 마쳐 국내외 기관에서 모두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이희승 제이에프티 대표는 "신제품 'Q파드'는 뛰어난 성능과 함께 편의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이전까지는 경험하지 못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이에프티, 저스트포그 'Q팟' 국내 판매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