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서희, '얼짱시대'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 재차 부인…"남자친구 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했던 정다은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난 5일 한서희와 정다은은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베트남 다낭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가수 연습생 한서희. [한서희 SNS]
가수 연습생 한서희. [한서희 SNS]

이에 한서희는 이날 정다은과 열애설에 대해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 한 이후 연락을 오랜만에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고, 지금 같이 여행 온 건 맞다"면서도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겠으나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고 열애설을 강하게 부인했다.

또한 "5개월 된 남자친구 있다고 했는데 정말 5개월 된 '남자' 친구가 있었다. 현재는 남자 친구와 결별한 상태다. 정다은 언니 때문에 결별한 건 절대 아니고 남자친구의 심각한 집착 때문에 결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한서희는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 저도 모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서희와 정다은은 지난달 말 처음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지난 9월 25일 정다은이 한 여성과 차 안에서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한서희의 계정을 태그했고, 다수의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한서희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정다은 언니와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 아니다.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면서 "서울 구치소에서 정다은 언니 마주친 적도 없고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 저도 그 사진에 저를 왜 태그 했는지 당황스럽다"고 덧붙였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서희, '얼짱시대'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 재차 부인…"남자친구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