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설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SM "믿기지 않고 비통…깊은 애도"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방송인 설리(25, 최진리)가 영원히 우리 곁을 떠났다.

경찰에 따르면 설리는 14일 오후 3시21분께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주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설리 매니저가 사망한 설리를 최초로 발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매니저가 설리와 지난 13일 오후 6시30분께 마지막 통화를 한 이후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진술했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경황이 없어 입장 발표가 늦어졌다"면서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다"라고 안타까워했다. SM 측은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하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했다.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했으며, 2009년 그룹 에프엑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5년 에프엑스 탈퇴 후 연기자로 활약했으며 올해 6월부터 JTBC '악플의 밤'을 진행했다. 설리는 과도한 악플 등에 시달리면서도 최근까지 활발한 SNS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해 왔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정신적 고통 등 주변에 말하기 어려운 고통이 있거나 주변에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어 전문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자살예방상담전화(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1577-0199), 희망의 전화(129), 생명의 전화(1588-9191), 청소년 전화(1388) 등을 통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SM "믿기지 않고 비통…깊은 애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