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상무, '암 투병' 홍보에 이용한 병원 저격글 삭제한 이유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개그맨 유상무가 자신의 대장암 투병 사실을 홍보에 이용한 병원을 향해 씁쓸한 심경을 담은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이다.

유상무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내가 아픈걸 이렇게 막 이용하는구나…속상하다 정말ㅠㅠ"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개그맨 유상무. [유상무 인스타그램]
개그맨 유상무. [유상무 인스타그램]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법적 대응해야 하는 것 아니냐", "당장 고소해라", "이건 정말 너무했다" 등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유상무의 해당 심경글은 17일(오늘) 오후 1시 50분 기준, 삭제된 상태다.

한편, 기사를 보고 해당 사실을 알게 됐다는 병원 측 관계자는 "병원에서 자체적으로 올린 홍보물이 아니다"라며 "SNS나 블로그를 관리해주는 업체가 따로 있고 위탁을 맡기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업체에 연락을 한 상황이며 바로 해당 홍보물을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추후 어떻게 조치를 취해야 할지는 상의 중이다"라며 "악의적으로 한 건 아니고 젊으신 분들도 대장내시경을 받아야 된다는 의미로 만든 건데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상무는 2017년 이후 대장암으로 투병해왔다. 투병 과정에서 만난 작곡가 김연지와 지난해 10월 결혼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상무, '암 투병' 홍보에 이용한 병원 저격글 삭제한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