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린다 해밀턴, 오늘(21일) 韓 일정 시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터미네이터 : 다크 페이트' 주역들이 한국 팬들을 만난다.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주역인 아놀드 슈왈제네거, 린다 해밀턴, 맥켄지 데이비스, 나탈리아 레이즈, 가브리엘 루나와 팀 밀러 감독은 지난 20일 입국했다.

이는 21일과 22일, 양일간 국내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프레스 정킷에 참여하기 위한 것. 특히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초로 이루어지는 행사로,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팀의 한국 사랑을 보여주는 대목이라 할 수 있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2015년 이후 4년 만 내한이며, 린다 해밀턴, 맥켄지 데이비스, 가브리엘 루나, 나탈리아 레이즈, 팀 밀러 감독은 첫 한국 방문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이들은 21일 오전 10시 광화문에서 내한 기자 회견 행사를 가지며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오후 7시 여의도 IFC몰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 VS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30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린다 해밀턴, 오늘(21일) 韓 일정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