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시혁, '회사만 믿고 열심히 하라 조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방탄소년단과 방시혁 대표 프로듀서의 조언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1일 오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꿈의 장: MAGIC'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 정규앨범을 낸다고 생각하니 많이 설렌다"라며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멤버 윤준은 "방시혁이 '회사만 열심히 하라, 잘하고 있다'고 했다. 앨범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줘서 감사했다. 방탄소년단은 너무 바빠서 자주 뵙지는 못하는데 연습실에서 만나면 '무대에서 준비한 것을 마음껏 하라'고 했다. RM은 너무 멋지게 잘 나왔다고 했다"고 말했다.

태현은 "RM이 무대에 대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이야기 했다. 내가 왜 무대에 서는지, 내가 누군지 보여줘야 한다고 이야기 했다. 첫 해외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던 시점이라 큰 도움이 됐다. 방탄소년단에 부끄럽지 않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올해 3월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보이그룹으로 주목 받았다. 신인상 2관왕을 포함해 상반기 앨범 차트 12위, 미국 빌보드 메인앨범 차트 '빌보드 200' 140위 등 눈에 띄는 성적을 거뒀다.

'꿈의 장: MAGIC'은 지난 3월 발매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에 이어 소년들이 성장하며 겪는 이야기를 전한다.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nyth Pop) 장르의 곡으로,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다섯 멤버의 밝고 힘 있는 보컬과 독특한 가사,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7시에는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을 전 세계 동시 생방송하며,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시혁, '회사만 믿고 열심히 하라 조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