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온,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예약 실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체험…11월 3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온라인 게임 '아이온'의 신규 서버 '아트레이아' 사전예약 및 사전 캐릭터 생성을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아트레이아 서버는 아이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사전 체험할 수 있는 서버로, 11월 6일부터 11월 20일까지 운영된다. 아트레이아 서버에서는 80레벨(만레벨) 캐릭터인 '점핑 캐릭터(계정당 1회)'로 게임을 시작하고 캐릭터 생성 시 '+15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장비 선택 상자', '+12 스티그마 선택 상자' 등 보상도 받는다.

아트레이아 서버 운영이 종료되면 라이브 서버로 캐릭터가 이전되며 레기온 단원들도 함께 이동한다. 아트레이아 서버 내 활동 포인트에 따라 라이브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아트레이아 서버에서 레기온 군단장으로 활동할 '대행자'도 모집한다. 대행자는 아이온 게임 스트리밍에 참여해 아트레이아 서버 내 각종 콘텐츠를 레기온원에게 안내하는 가이드다.

대행자로 선발되면 총 2천만원 규모의 상금을 받는 대행자전에 참가할 자격을 얻고 다양한 활동 보상도 받는다. 대행자 지원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aionevent@ncsoft.com)로 접수하면 된다. 대행자 신청 기간은 27일까지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온, '아트레이아 서버'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