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상훈, OCN '루갈' 합류…테러집단 박성웅 행동대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유상훈이 OCN 새 오리지널 '루갈'에 합류한다.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아르고스에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 팀원으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와 성장 과정을 그린다.

 [사진=더킴컴퍼니]
[사진=더킴컴퍼니]

극중 유상훈은 아르고스의 행동대장 민달호 역을 맡았다. 아르고스 실세 황득구(박성웅 분)의 유일한 행동대장으로 능수능란한 언변과 태도로 정부,기업, 사람을 상대하는 협상의 달인이며, 극에 짜릿한 긴장감을 돋보일 예정이다.

특히 강렬한 이미지의 유상훈이 잔혹한 테러집단의 악당으로 분해 선보일 반전 매력은 물론, 박성웅과의 악당 호흡 또한 기대를 더한다.

유상훈은 대학로 무대에서 '청춘일발장전' '민초' 등에 출연했다. 또 영화 '쇠파리' '카페푸른여인' '열혈형사' '타짜원아이드짹', 드라마 '나쁜녀석들2' '빙의' '보이스3' '녹두꽃'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왔다. 현재 유상훈은 '루갈'의 맡은 배역을 위해 혹독한 훈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상훈의 합류와 더불어 박성웅, 최진혁, 조동혁,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 등이 출연하는 '루갈'은 내년 상반기 첫 방송 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상훈, OCN '루갈' 합류…테러집단 박성웅 행동대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