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로, 이용자 취향 영상도 본다


SK페이 간편결제 시스템 탑재로 이용자 편의 강화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음악플랫폼 플로는 4.10 버전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플레이어 사용자경험(UX) 개편을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플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취향 기반의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한다. AI를 기반으로 한 취향 중심의 음악 추천 서비스인 플로는 영상 콘텐츠 또한 이용자의 취향을 기반으로 추천을 제공한다.

영상 콘텐츠는 플로 홈 화면의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영상 ▲비디오 콜렉션 카테고리 및 ▲둘러보기 탭에서 시청 가능하다.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영상'은 이용자가 선호하는 아티스트 기반의 영상을, '비디오콜렉션'은 선호 장르 기반의 영상을 최신 영상 중심으로 추천한다.

플로가 영상 콘텐츠를 제공 UX를 개편하는 등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드림어스컴퍼니 ]
플로가 영상 콘텐츠를 제공 UX를 개편하는 등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드림어스컴퍼니 ]

콘텐츠 감상의 편의를 더하기 위해 플레이어 UX도 개편했다. 플레이어 화면을 주요 기능을 중심으로 개선해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직관적인 기능 배치를 통해 가독성을 개선했다.

플로는 간편한 이용권 결제가 가능한 SK페이 간편결제 시스템도 도입했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의 김순원 뮤직서비스부문장은 "음악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도 플로의 취향 기반 추천 방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있다"며 "고객들이 플로의 다채로운 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풍부한 뮤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로, 이용자 취향 영상도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