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 트러스트 그룹,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 후원


마라톤 완주 거리 환산해 구강암 환자 및 저소득 환우 위한 후원금 기부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시민 4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2019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를 후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어려운 경제적 여건으로 치료비 마련이 쉽지 않은 구강암 및 얼굴 기형 환자를 지원하고자, J 트러스트 그룹이 후원으로 동참하고 임직원 및 가족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사진=J 트러스트 그룹]

행사 현장에는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를 비롯한 J 트러스트 그룹 임직원 및 가족 100여 명과 사전 신청한 일반 시민 4천여 명 등의 참가자들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출발해 하프, 10km, 5km, 가족 걷기 등 선택한 코스를 완주했다.

특히 J 트러스트 그룹 임직원 및 가족들의 대규모 동참과 후원을 인정 받아 행사 주최 측으로부터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참여 단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구강암 투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그룹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고, 임직원들 역시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사로서 지역경제와의 동반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 트러스트 그룹은 2012년 국내 진출 이후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올해는 미혼모자 가정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아주 행복한 문화체험 DAY’,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의 신체·정서 함양을 위한 ‘아주 행복한 여름 캠핑’ 및 ‘아동인권보장데이’ 등을 진행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 트러스트 그룹,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