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내년 2월까지


수능 대박 기원 선물 전달 이벤트도 실시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티웨이항공은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수능 끝! 고생했3' 할인 이벤트와 '배달의 티웨이' 수험생 특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티웨이항공은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최대 30% 할인 적용에 나선다. 노선별로는 대만·동남아·대양주 10%, 국내선·홍콩·마카오 20%, 일본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예약 시 수험생 본인을 대상으로 하며 할인 이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 클릭 후 정보 입력 순서의 개인 신분 할인 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된다. 여행 당일에는 공항 카운터에서 2020 수능 수험표, 원서 접수증,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를 제시해야 탑승권이 발급된다.

할인 적용은 대상 기간은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이달 14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의 예악과 탑승이며,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제외된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수능대박 기원 특집 '배달의 티웨이'를 통해 수험생 응원에 나선다. 티웨이항공 SNS 계정에 주변에 응원하고 싶은 수험생의 사연을 남기면 2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합격 떡을, 15명에게 합격 떡 세트를 대신 선물해준다. 응모는 이달 22일까지 받고 25일 당첨자를 발표한 뒤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제까지 수고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할인 이벤트와 응원 선물을 전달해주는 배달의 티웨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여행 출발 전 홈페이지에서 신분 증빙 서류를 꼭 확인하고 지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내년 2월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