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스타 2019]문전성시 이루는 그라비티 B2C 부스


전 작품 대상 시연대 준비…퀴즈쇼 및 코스프레 이벤트 등 다양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가 3일째 접어든 가운데 체험형 전시를 앞세운 그라비티의 부스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 그라비티에 따르면 이 회사 B2C 전시장은 오전부터 많은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지스타를 통해 공개된 신작들의 시연대에 관람객들이 몰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라비티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신작 라인업을 공개하며 게임 팬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시연대를 전 출품작을 대상으로 마련했다. 시연 후에는 각 게임과 관련한 퀴즈를 맞추는 RO 퀴즈쇼를 진행, 즉석에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이외에도 사전 신청을 통한 RO 코스프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날 현장에서 진행되는 '코스프레 페스티벌'에서는 캐릭터 별로 코스프레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인터뷰 및 포토타임이 진행되며 기념품도 증정된다.

지스타 기간 중 상시 운영되는 그라비티의 마스코트 '포링 솜사탕' 존과 '포링 인형뽑기'를 통해서는 포링 솜사탕을 받거나 포링 인형을 뽑을 수 있다. 인형 뽑기는 그라비티 부스에서 발급받는 로열 패스포트에 찍힌 퀘스트 수량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지스타에 오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서는 그라비티 지스타 특별 사이트를 통해 현장 상황이 생중계된다.

신정섭 한국사업그룹장은 "그라비티는 관람객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전시를 즐기실 수 있도록 부스 구성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남은 기간도 그라비티 부스에 오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스타 2019]문전성시 이루는 그라비티 B2C 부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