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스메트리, 폴미첼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 세트 출시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전국 살롱서 판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분야 세계 1위 브랜드로 잘알려진 'JPMS(John Paulmitchell Systems, 이하 폴미첼)'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세트가 국내 첫 선을 보인다.

미국 폴미첼의 국내 독점배급사인 코스메트리는 26일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폴미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국내 전국 살롱에서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첫번째 '티트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폴미첼 티트리샴푸(300ml)와 티트리 바디바(150g) 각 1개와 코스메트리 닥터클릭 펌킨 마스크(Pumpkin Mask sheet) 3매로 구성된 한정판 세트다.

폴미첼 티트리 샴푸는 이미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페퍼민트 오일의 짜릿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샴푸다. 항균, 항염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 오일과 함께 허브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아로마 테라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티트리 바디바 역시 티트리 오일이 주성분으로 사용 시 상쾌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클렌징 효과가 뛰어나며, 저자극성 제품이라 면도에도 적합해 얼굴과 몸 등 전신에 사용이 가능하다.

두번째 세트는 '스프레이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폴미첼 프리즌 앤 샤인 스프레인 100ml 와 50ml 제품 각 2개와 닥터클릭 핸드크림 1개, 펌킨마스크 5매가 포함된 구성이다.

프리즌 앤 샤인 스프레이는 국내 유통되는 폴미첼 제품중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이다. 논-에어로졸 피니싱 스프레이 타입으로 광택효과와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하며, 아미노 당류 사용으로 모발 및 두피 자극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물만으로도 세정이 가능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함께 추가로 제공되는 닥터클릭 펌킨마스크는 호박의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해 노폐물 배출과 붓기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이며, 퍼퓸핸드크림은 명품 향수의 향을 담아 핸드크림만 발라도 향수를 뿌린듯한 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알찬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크리스마스 셋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에는 탈모 및 두피 질환으로 고민하는 분이 많아 그런분께 폴미첼 제품을 추천하면 더욱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트리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한국에서 '폴미첼 아시아 프리뷰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에서 열린 이번행사에서는 아시아 지역 12개국의 관련기업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폴미첼의 2020년 계획과 국내 미용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방안 등이 논의 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스메트리, 폴미첼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 세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