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라 박규리, 故 구하라 추모 "언니가 미안하고 사랑해…푹 쉬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카라 박규리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故 구하라를 추모했다.

박규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주일이 지났네. 어떻게 하루하루가 지나갔는지 모르겠는데 시간은 너도 나도 돌아봐주지 않고 계속 흘러가더라. 시간이 야속하다는 게 이런 건가 싶었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사람들이 괜찮냐고 물으면 어떻게 대답해야 될지 어려워서 집에 계속 있었어. 생각이 정리가 되질 않더라고. 그냥 새하얘"라고 털어놨다.

박규리는 "솔직히 말하면 스스로의 기도만 하고 싶었는데 네게 직접 닿지 않더라도 내가 이렇게 드러냄으로써 또 한 명이라도 더 널 위해 기도를 한다면, 그게 너와 가까워지는 게 아닐까. 그게 조금이나마 낫지 않을까라는 마음이 들더라. 다들 그런 마음이 아니려나"라며 故 구하라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나는 아직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현실감도 없고 멍한데 차라리 이게 생각을 깊게 하는 것보다 나은 것도 같아. 네가 아는 난 이렇지 않을텐데 서로가 연약함을 더 인정했었으면 네게 좀 더 위로가 되었을까"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끝으로 "못다한 얘기도 많고 하고싶은 말이 많은데 언니가 미안하고 사랑하고 또 미안하고 사랑해. 하라야 예쁜 우리 하라야. 푹 쉬어"라고 추모했다.

故 구하라는 지난 달 24일 서울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27일 서울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발인식이 엄수됐다. 카라 멤버들은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함께 했으며, 한승연과 니콜, 허영지 등이 SNS를 통해 추모의 글을 남겼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 박규리, 故 구하라 추모 "언니가 미안하고 사랑해…푹 쉬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