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제2회 GSOK 포럼 6일 개최


1주년 기념…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남) 318호서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의장 황성기·GSOK)는 오는 6일 오후 3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남) 318호에서 제2회 GSOK 포럼을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기구 발족 1주년을 기념해 개최 되는 제2회 GSOK포럼은 김도승 국립 목포대 교수가 '게임콘텐츠산업 자율규제 의의와 필요성'에 대해, 김태오 국립 창원대 교수가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자율규제의 발전방향'에 대해 발제한다.

전성민 가천대 교수, 김양은 건국대 교수와 KOBACO 강신규 연구위원은 토론자로 참석해 게임산업 자율규제와 기구의 발전방향에 대하여 토론을 진행한다.

 [자료=GSOK]
[자료=GSOK]

김도승 교수는 자율규제의 법적 함의, 게임콘텐츠의 자율규제 필요성 및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자율규제체계 정립방안에 대해, 김태오 교수는 GSOK의 게임자율규제 현황 및 체계,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및 게임광고 자율규제 분석과 게임자율규제의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발제할 예정이다.

황성기 GSOK 의장은 "이번 제2회 GSOK포럼은 지난 1년간 기구가 걸어온 성과를 공유하며, 게임산업 자율규제에 대한 중요성을 재조명하고 산업계·연구계·학계 관계자와 상호 교류를 통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 및 한국 게임산업의 자율규제의 확산을 위하여 준비한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제2회 GSOK 포럼 6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