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영FBC,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겨울 시즌 한정 에디션 판매…크리스마스 트리를 닮은 라벨 디자인 눈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아영FBC가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Santero Moscato Spumante Christmas)'을 겨울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매년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산테로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공략해 왔다.

이번 출시한 산테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외관에 그린 컬러를 그대로 살렸다. 라벨에는 하얀 눈꽃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들이 병을 감싸고 있어 한 눈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출되도록 했다. 특히 라벨 상단에 적힌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 문구 덕분에 가벼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진=아영FBC]
[사진=아영FBC]

100%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산테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파클링 와인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의 산미와 더불어 기분 좋은 꽃 향기와 우아한 감미를 갖추고 있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부한 기포로 마시기 좋으며, 다양한 과일과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가격은 1만 원대로, 롯데마트 와인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과의 모임, 파티가 많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시킬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의 소비가 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산테로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영FBC,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