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사내 벤처 육성 '아임벤처스' 성과공유회 개최


대상에 애드테크를 활용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 출시한 '애드벤처'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5일 사내 벤처·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임벤처스'의 결과물을 공유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7월 아임벤처스 출범 이후 최종 결선에 진출한 사내벤처, 스타트업 5개팀이 참가해 그간의 결과물을 발표했다.

애드테크를 활용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내벤처 '애드벤처'가 대상, 신한카드와 보이스피싱 방지앱 '피싱제로'를 공동 개발하고 있는 '인피니그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신한카드 로고 [이미지=신한카드]
신한카드 로고 [이미지=신한카드]

이외에도 동호회 관련 운영·연계 비즈니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동', 집으로 배송받는 나만의 오답노트 서비스를 개발한 '스터디피티' 등이 발표를 진행했다.

대상 수상자는 비자 싱가포르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최우수상 수상자는 비자가 제공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연수 프로그램인 디스커버리 세션에 참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노력해준 사내벤처와 스타트업의 협업 노력에 큰 박수를 보낸다"라며 "급변하는 경영환경을 극복하는 혁신적 성장 동력 발굴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사내 벤처 육성 '아임벤처스' 성과공유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