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화문 디타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글래드 멤버십, 에어팟 프로 등 5000여명에게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광화문 디타워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한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광화문 디타워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광화문 로망–디타워가 당신의 로망을 이루어 드립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디타워 곳곳에 대형 트리를 비롯한 크리스마스 조형물과 포토존이 설치되고, 매장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타워 매장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스탬프 카드와 스탬프를 증정하며, 스탬프 2개를 모으면 100% 당첨 에어볼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광화문 디타워. [사진=대림산업]
광화문 디타워. [사진=대림산업]

에어볼 뽑기를 통해 글래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을 비롯해 '에어팟 프로', '디타워 소호 이용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5천여 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로 진행된다. 스탬프 카드를 들고 여의도, 마포, 코엑스센터 글래드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방문 시 15% 할인 및 음료 무료 증정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외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디타워 서베이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서도 글래드 라이크 멤버십과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타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화문 디타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