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엔지니어링, 부산 '힐스테이트 사하역' 100% 완판


부산 전 지역 규제 해제로 열기…마케팅에 적극 활용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부산광역시 사하구 괴정동 일원에 선보인 '힐스테이트 사하역'이 100% 완판됐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달 4일 진행된 계약 이후 1천314가구의 대단지가 단기간에 모두 계약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업계에서는 서부산권인 사하구 일대에서 거둔 이례적인 성과다. 한국감정원이 발표한 지난달 주택가격동향에 따르면 부산지역의 매매가격지수는 0.05% 상승했으나 서부산권역은 0.09% 하락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인력을 대규모로 투입해 고객 접촉을 활발히 벌였다. 이에 따른 고객 데이터를 꾸준히 축적해놓은 것이 완판까지 이어졌다.

'힐스테이트 사하역'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이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사하역'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이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지역 주민들의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 포인트 설정도 눈에 띈다. 더블 역세권과 학세권을 마케팅 주요 포인트로 사용했고, 인근 지역에 노후주택이 많은 점에 착안해 최신 설계를 적극 반영했다.

전용면적 84㎡의 경우 안방에 넓은 드레스룸과 거실 팬트리가 적용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세대 현관에는 미세먼지의 세대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에어샤워 시스템(유상옵션)'을 적용하는 등 설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한편, 힐스테이트 사하역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8층, 12개동, 전용면적 84~114㎡ 1천31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부산도시철도 1호선 사하역 2번 출구 인근인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340-4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 분양 완료로 곧 폐관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부산 '힐스테이트 사하역' 100%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