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뭉쳐야찬다' 신태용·봉중근→장성규까지, 친구특집 황금 인맥 총출동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뭉쳐야 찬다'에 전설들의 전설급 절친이 모인다.

8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감독 안정환이 전설들의 기 살리기 프로젝트를 준비한다. 전설들의 절친들을 초대해 '어쩌다FC'와 대결을 펼치는 특별 친선전으로 재미는 물론 1승까지 노리는 것.

뭉쳐야 찬다 신태용 장성규 [사진=JTBC]
뭉쳐야 찬다 신태용 장성규 [사진=JTBC]

뜻밖의 인간관계 테스트가 된 친구 섭외 결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 신태용이 첫 번째로 등장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직속 후배인 감독 안정환은 버선발로 뛰쳐나가 그를 맞이했다고. 이어 특급 좌완 투수 봉중근,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유도 메달리스트 조준호로 전설 옆에 또 전설이 자리한 어벤져스 팀이 만들어져 위기감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 대세 장성규를 비롯해 배우 라인 박준규, 최성원, 맛을 아는 녀석 문세윤, 세리에 D리그 출신의 실력자 알베르토 몬디와 E-스포츠계 황제 임요환까지 의외의 인맥이 총출동했다.

특히 장성규는 "'선넘규' 캐릭터는 메이드 바이 정형돈이다"라며 뜻밖의 친분을 드러냈다. 문세윤은 섭외 단계부터 "'뭉쳐서 구워먹자' 하는 날이야?"라고 반색했다고 해 예측불가 재미를 예고했다.

각계각층에서 온 '전설급' 친구들이 모두 모여 '어쩌다FC'와의 팽팽한 축구 대결을 예고하는 가운데 먼저 몸풀기 족구 대결로 기선 제압에 나선다. 과연 어느 팀이 승리를 가져갔을지 기대가 모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뭉쳐야찬다' 신태용·봉중근→장성규까지, 친구특집 황금 인맥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