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27일 5차 방송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오는 27일 오후 7시 NS홈쇼핑에서 (주)뉴라이프헬스케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5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체외에서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것을 ‘유산균배양건조물’이라 한다. 최근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산해내는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하게 상품화 되어 판매되고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이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만들어내는 인체에 유익한 물질이다. 최근 장 내 미생물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면서 우리 몸에 실제로 유익한 역할을 하는 것은 유산균 자체가 아닌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것이 밝혀졌다.

(주)뉴스라이프헬스케어 관계자는 “약해진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하루 6~8시간의 충분한 숙면, 적당하고 규칙적인 운동, 항산화 식품섭취, 스트레스 감소 등이 있다. 특히,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유산균배양건조물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24개월의 실온보관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뉴라이프헬스케어는 현재 국내 약국 및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통해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2020년 해외진출을 시작으로 큰 도약을 앞두고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