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웨딩1번지, 11~1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혼수&웨딩박람회’ 개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동행웨딩컨설팅 웨딩1번지가 새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해 1월 11일~12일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특1급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웨딩컨설팅 업체에서 직접 행사를 기획 주최해 신랑 신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제안한다.

예비신부에게 가장 관심이 높은 것은 웨딩드레스이다. 보나킴벨로, 브라이드케이, 헤브드라마리에, 브라이덜수지, 레이나모라, 아비가일, 아르비체, 클라우디아, 누벨드블랑, 모리엠바이서영 등 국내·외 유명 웨딩드레스 브랜드가 참여한다. 2020 최신 트렌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예복, 예물, 한복, 신혼여행, 신혼가전 등 200여곳 이상의 제휴 업체들도 참가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실속 있게 결혼을 준비하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시에는 휴대용 인덕션, 생맥주 거품기계,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전기포트&토스트기 세트 등이 계약선물로 제공된다.

웨딩1번지에 웨딩박람회의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코너 SNS 현장이벤트는 현장에서 바로 선물을 증정하는 꽝이 없는 이벤트로 호응을 이끌었다. 행사장 방문객이라면 어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동행웨딩1번지]

이번 1월 결혼박람회에서는 카카오톡 친구추가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이아몬드목걸이, 마이클코어스 여권지갑, 코치백 등 명품가방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 400개 이상이 마련됐다.

12시 이전 방문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선물로 스위스몽크로스 헤어드라이기, 북유럽 감성의 콜링우드 그릇세트, 귀여운 캐릭터 USB 손난로를 선착순 제공한다. 현장에서 혼수업체 상담시에는 제이준마스크팩 세트, 올스텐 칼블럭 세트, 로얄그래프톤 핑크냄비세트, 고급 넥타이, 패션 귀걸이, 파우치 등을 계약여부와 상관없이 증정한다.

‘동행웨딩1번지 혼수웨딩박람회’ 참여는 동행웨딩1번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초대장을 받고 참여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