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오시훈교수, 부동산공법 기본이론강의 개강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는 2020년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공법 기본이론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부동산공법 오시훈교수는 수험생들이 부동산공법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오는 1월 6일(월) 오후(18:40~22:30)에 기본이론강의 수업을 실시한다.

오시훈교수

오시훈 교수는 부동산공법의 중요한 개념을 수험생들의 머릿속에 이해와 암기가 동시에 되게 하는 반복학습법으로 정평이 나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부동산공법 기초입문강의에서 수업했던 내용을 조금 더 심화하여 기본이론강의 또한 오시훈교수의 반복학습법을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수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는 부동산공법 오시훈교수의 오반기(오시훈교수의 반복학습에 기름붓기)특강 패키지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2020년 5월까지 총 6회 과정으로 진행되는 오시훈 교수의 오반기 특강은 한달 동안 배웠던 과정을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에 복습을 한다. 반복학습을 통해 광범위하고 난해한 부동산공법의 확실한 합격점수를 목표로 특강이 진행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해와 암기가 동시에 되는 신기한 강의로 입소문난 오시훈교수의 부동산공법 기본이론강의와 오반기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노원학원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