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전국 420개 매장 대규모 이벤트, 포인트·사은품 대거 증정

[아이뉴스24 조석근 기자]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 오픈 20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00년 출범 이래 올해로 만 20주년을 맞이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며 대한민국 가전 유통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프리미엄 매장인 메가스토어 10개 매장을 오픈해 심도 있는 제품 체험 외에 쿠킹클래스, 어린이 과학교실 개최 등 지역 문화를 조성하는 이벤트 공간으로도 자리잡고 있다.

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20주년을 맞아 1월 한달 간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20주년을 맞아 1월 한달 간 대규모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이번 디지털프라자 20주년 대축제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QLED TV, 그랑데 건조기,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등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 제품들을 다양한 포인트 혜택과 사은품 제공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기 베스트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130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행사 모델을 동시에 여러 품목 구매 할 경우 최대 5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3개 제품으로 구성된 의류케어 특별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에는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최대 11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비스포크 냉장고, 무풍큐브 동시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초대형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TV는 거거익선! 대국민 TV 특별전'도 마련된다. 75형 QLED TV 행사 모델 구매 시 75만 포인트와 웨이브 6개월 이용권이, 라이프스타일 TV 더 셰리프를 구매 시 JBL 블루투스 스피커가 증정된다. 또한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혼수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과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닷컴에서 '초대장 받기' 참여 후 매장을 방문해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천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방문 멤버십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해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새해 첫 달부터 시작되는 놀랍고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여러분의 희망찬 2020년을 응원하려 한다"고 전했다.

조석근 기자 mys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