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부시간 부족한 이들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1+1합격보장패스', 10만원 할인 이벤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1+1 합격보장패스’ 강의를 최저가에 오픈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1+1 합격보장패스는 15일 수강신청을 마감한다. 1+1 합격보장패스는 공부시간이 부족하거나, 1·2차 동시 합격(동차합격)이 부담되어 수강료에 대한 걱정이 되는 이들에게 적합한 강의다.

2020년에는 1차 시험에 응시하고, 수험표 사본 제출 시 2021년에 2차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을 연장해주기 때문이다. 더불어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기존 가격에서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은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이번 강의를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7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실력을 완성시켜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초이론-기본이론-심화이론-기출공략&핵심정리-문제풀이-동형모의고사-마무리특강까지 이론 완성과 실전 대비까지 가능하다.

이번 강의는 빠른 문제풀이를 시작으로 해서 공인중개사 시험 최신 유형을 파악하며, 문제적응력 향상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기출문제와 이론정리를 병행함으로써 취약점을 틈틈히 집중 보완 가능하며, 이론 3회독과 문제풀이 4회독을 반복해 합격점수를 자동 완성시켜준다. 정규과정에 모두 포함돼 타사와 달리 추가금액이 별도로 없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콘텐츠는 매년 높은 적중률을 자랑한다. 기출문제와 에듀윌 문제집을 비교해보면 문제유형이 일치하거나 유사한 콘텐츠들을 다수 확인할 수 있다. 강의는 이처럼 높은 적중률 및 핵심만을 담은 교재로 진행된다. 온라인 서점에서 38개월 연속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기도 하다.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합격으로 이끌 학습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2.0 시스템, 에듀윌 지식인, 100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의 관리 등을 통해 합격까지 이를 수 있는 철저한 관리를 해준다.

이 밖에 실무종합패키지를 추가 제공, 실무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 습득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경매실무, 중개실무, 토지실무 등 3개 영역이 포함되어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1 합격보장패스 강의는 해당 구성으로 15일까지 신청 시 최저가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부시간 부족한 이들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1+1합격보장패스', 10만원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