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새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발표

가전제품 본질 '편리함' 강조, 해외마케팅 강화 기대


[아이뉴스24 조석근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는 13일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편리함'이라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를 담았다. 가전의 본질인 "사용하기 편하고(Easy to use) 믿음직한 제품력(Trustworthy)으로 삶을 개선해(Improvement) 가치를 더한다(Valuable)"는 것이다.

소비자가 가전제품의 본질에 충실한 위니아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줄어든 가사 노동 시간을 자기발전과 여가에 대신 투자할 수 있게 된다는 게 위니아가 내세우는 자사 제품의 가치다. 생활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가전이 현대 소비자가 원하는 삶의 질 향상을 돕게 된다는 취지다.

대유위니아 새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담은 옥외광고판 [대유위니아 새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담은 옥외광고판]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대유위니아는 특히 해외 마케팅에서 그룹 위상과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는 입장이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신흥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가운데 위니아딤채도 미국 시장 개척 등 해외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믿음직한 제품으로 삶을 개선해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세계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와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23일까지 진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조석근기자 mysu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