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강성태, 공신만의 잠깨기 비법 공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공부의 신’ 강성태가 ‘공신’만의 기상천외한 잠 깨기 비법을 전한다. 전국의 수험생들은 물론 학부보들의 관심을 끌것으로 보인다.

14일 방송되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서는 대한민국 수험생들의 열혈 멘토 ‘공부의 신’ 강성태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강성태 [KBS]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강성태 [KBS]

또한 최초로 공개되는 그의 일상 역시 출연진들을 또 한 번 경악하게 했다. 모닝 알람으로 영어듣기평가를 설정하고, 새벽부터 공부하는 모습 등을 보여준 것.

특히 아침부터 공복에 ‘이것’을 폭풍 흡입하며 먹방을 펼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공복에 '이것‘을 섭취하는 이유는 어머니의 특별한 교육방식 때문이라고 밝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기계항공공학부 출신으로 친환경 자동차에 로망을 갖고 있는 강성태는 전기차 매장에 방문했다. 전기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지식을 뽐내며 전문가 수준의 질문들을 거침없이 던졌다는데. 과연 그토록 바라던 전기차를 구매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매주 높은 화제성을 보이며 유튜브 구독자와 조회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1월 1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강성태, 공신만의 잠깨기 비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