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 청정원, '브랜드데이'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대상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9일 단 하루 동안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온(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과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온'의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설 선물세트부터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원물간식 츄앤(고구마· 군고구마·크랜베리·군밤·감) ▲마시는 홍초 ▲간편 안주 안주야(夜) 등 HMR(가정간편식)부터 가공 식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갤러리아百, 명품관서 쇼메 팝업 스토어 열어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9일까지 명품관 이스트(EAST) 명품 팝업 존에서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쇼메의 스페셜 피스 팝업 스토어를 진행, 브랜드 DNA를 담은 '스윙(SWING )' 테마의 콘셉트 스토어를 선보인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명품관 쇼메 팝업 스토어는 쇼메의 상징인 블루와 샤펠 주얼리 함에서 영감을 받아 240년간 이어온 쇼메의 역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재현했다. 이번 스윙 컨셉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조세핀 ▲리앙 ▲자르뎅 등 신상품 및 까르네 모델로 구성된 3 가지 컬렉션을 선보인다.

◆롯데리아, '스누피 무선충전기' 한정 판매

롯데리아가 17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매장에서 '스누피 무선충전기'를 한정 판매한다.

친숙하고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스누피 무선충전기'는 최신 무선 트렌드를 반영해 휴대폰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 10W 고속 무선 충전 지원이 가능하며, 가로 또는 세로 양방향 거치 및 충전도 가능해 편의성을 갖췄다.

◆국순당, 설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 선봬

국순당이 설을 맞이해 우리 명절에 어울리는 우리 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명절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 및 국순당 자양강장 선물세트, 증류소주 '려(驪)'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이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특히 차례주 '예담'은 우리나라 최초의 차례 전용주로 개발됐다. 주정을 섞어 빚는 일본식 청주와는 달리 국순당이 국내산 쌀 100%로 전통 예법에 맞게 빚은 순수 발효 약주다.

◆롯데하이마트, '하이 과학교실'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겨울방학을 맞아 1, 2월 두 달간 '하이(Hi) 과학교실'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방학기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과학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롯데하이마트 대표 업 연계 사회공헌활동이다. 아동들이 가전제품 속 과학원리를 배우고, 실생활에 쓸 수 있는 가전제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앞서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12월 '하이 과학교실' 운영을 위한 비용 4천만 원을 기증한 바 있다.

◆스케쳐스 키즈, '트윙클토' 신제품 출시

스케쳐스 키즈(SKECHERS KIDS)가 올해 봄·여름을 겨냥해 트윙클토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케쳐스 트윙클토는 키즈 라인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스테디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도 트와이 라이트 2.0과 셔플 브라이트 등 라이트 효과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출시된다.

 [사진=스케쳐스]
[사진=스케쳐스]

트와이 라이트 2.0과 셔플 브라이트는 신발 옆면에 각각 별과 하트 모양에서 빛이 나는 효과로 재미 요소를 줬다. 신발의 라이트는 끄고 켜는 것이 가능해 일상에서 장소와 시간의 구애없이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어두운 야간에도 아이들이 눈에 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니클로·지유, 설날 세일 프로모션 실시

에프알엘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와 지유가 오는 30일까지 설날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두 브랜드는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두 번에 걸쳐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며,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명절을 맞아 귀성길에 오르거나 연휴 기간 동안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유니클로는 장시간 이동할 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과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보아 스웨트 풀짚 파카' 등이 대표적이다.

또 와이어리스 브라 등 다양한 이너웨어를 최대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가운데 보온성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내의 '히트텍' 상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모 안감과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남성용 '소프트 터치 티셔츠' 전 제품은 5천 원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CJ푸드빌, 임직원들 지역 상생 실천

CJ푸드빌 임직원들이 '착한빵 나눔데이'를 열고 지역 상생을 실천했다.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은 지난 10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서울중심지역아동센터 등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3곳을 방문해 설 명절 특별 활동을 진행했다. 55명의 아동들과 활 쏘기,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명절 전통놀이를 함께 즐기며 우리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놀이 후에는 민속놀이도구를 선물하고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출시한 '미키 골든 레어 치즈케이크'와 올 겨울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겨울왕국 2' 케이크 '엘사 체리 초코'를 함께 먹으며 봉사를 마무리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 청정원, '브랜드데이'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