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세뱃돈 받고 새 핸드폰 장만하자"


KT엠하우스, 설 맞이 정관장, 스타벅스 등 인기 기프티쇼 할인 이벤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KT(회장 황창규)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KT샵에서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KT 샵 세뱃돈 받고 새 핸드폰 장만하자' 와 '2020 설 선물 특별전'으로 구성됐다.

 [사진=KT]
[사진=KT]

'KT 샵 세뱃돈 받고 새 핸드폰 장만하자'는 가지고 싶은 휴대폰이 무엇인지 응답하는 고객에게 KT샵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세벳돈'으로 증정한다. KT샵 직영온라인을 통해 핸드폰을 구매할 경우 정관장 활기력 선물세트 등 설에 어울리는 사은품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2월 7일까지다.

'2020 설 선물 특별전'은 연령별로 선물하기 좋은 가전 제품을 추천해준다. 20대는 에어팟, 50대 이상은 다이슨 청소기 등 작년 한해 연령대별로 많은 선택을 받은 사은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인터넷 단품 혹은 인터넷+TV 동시 가입 시 무료로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KT샵 5시 핫딜은 설 연휴에 영화관 나들이에 어울리는 '예스24 영화예매권 2매'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0원에 제공한다. 1월 21일 오후 5시 KT샵 5시 핫딜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KT 엠하우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정관장 상품권을 27일까지 5% 할인 판매한다. KT 멤버십 사용자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결제 시 KT 멤버십 포인트를 30%까지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21일부터 26일까지 6일 간 진행한다.

연휴기간 집에서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1월 한달 동안 올레 tv와 지니뮤직 이용권을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레 tv에서는 설 특집관이 운영되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시즌에서도 함께 '광대들 :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의 인기 영화 110여편을 1천원에 볼 수 있다.

설 연휴에 기간에 무제한 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2월 2일까지 EBS 키즈 월정액 가입 고객 중 50명에게 펭수 달력을, MBC 월정액 가입 고객 중 1천명에게는 '유산슬 달력'을 증정한다. 22일부터 2월 9일까지 프라임무비팩에서 독점 제공하는 '러시아 시리즈' 최다시청 고객에게는 50만원 여행 상품권 2매가 총 10명에게 주어진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구매고객 335명에게는 무릎담요를, 핑크퐁 원더스타 애니메이션을 정주행한 고객에게는 핑크퐁 원더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트니트니 콘텐츠 구매고객 중 100명을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 가족매지컬 '매직기프트쇼'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시즌에서도 23일부터 27일까지 100%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연휴 기간 중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설 특집관에서는 '가장 보통의 연애', '유열의 음악앨범' 등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설을 맞아 KT의 스마트 노래방 앱 싱스틸러에서 '福많이 歌많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31일까지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싱스틸러를 이용하여 노래 부른 영상을 공개 업로드하고 해당 영상이 하트 3개 이상 받으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케이툰은 설 연휴를 맞아 인기 완결 웹툰 무료로 제공한다. 24일부터 2월 6일까지 14일간 인기 웹툰 8개작 등 총 93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케이툰에서 독점 제공하는 오리지널 인기작 '셋이서 쑥', '극한견주', '천일야화' 등이 포함됐다.

KT는 설 명절 및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및 테마파크에서 '5Good(오굿) 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굿위크는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최대 7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1월 스페셜 혜택으로 K쇼핑 최대 6천 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문화혜택' 더블할인은 2020년에도 계속 이어진다. 이번 1월에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최대 60% 할인, 전시 '툴루즈 로트렉展' 50% 할인 및 엽서 증정, 뮤지컬 '번개맨 :검은 번개민의 정체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앱과 웹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된다.

KT가 설 연휴를 맞아 앱스토어 결제 고객 대상 2020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앱스토어에서 KT결제로 2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KT 미리납부를 처음 이용하면 추가 5천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세뱃돈 받고 새 핸드폰 장만하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