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융감독원, KB국민은행과 6천만원 상당 생필품 사회복지단체에 기부


윤석헌 금감원장, 직접 전통시장 찾아 애로 청취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금융감독원이 설을 맞아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이웃돕기에 나섰다.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은 직접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20일 금융감독원은 서울 마포구 망원시장 일대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윤석헌 금융감독원장 [사진=조성우 기자]
윤석헌 금융감독원장 [사진=조성우 기자]

이번 행사는 윤석헌 금융감독원장과 허 인 KB국민은행장,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금융감독원은 KB국민은행과 공동으로 마련한 후원금으로 떡·육류·건어물 등 생필품을 구입하고 전통시장상품권과 함께 30여개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했다. 5천900만원 상당이다.

그간 금감원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지원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매년 설과 추석에 전통시장을 방문해 나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윤 원장은 이날도 망원시장에서 생필품을 직접 구매하면서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행사에서 윤 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질 좋은 상품을 구입하여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하게 돼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금감원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융감독원, KB국민은행과 6천만원 상당 생필품 사회복지단체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