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티켓 할인 이벤트 실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25% 할인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신한카드는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를 공식 협찬함에 따라 신한카드 고객에게 25%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여명의 눈동자는 1991년 방영돼 최고 시청률 58.4%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를 원작으로 한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일제 강점기인 1943년 겨울부터 한국 전쟁 직후까지의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을 배경으로,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가장 아픈 역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여명의 눈동자의 현장 쇼케이스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여명의 눈동자의 현장 쇼케이스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공연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인터파크와 세종문화티켓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신한카드 고객에겐 티켓 구매 시 25% 단독 할인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박정아, 테이 이경수 등 주연배우들의 비하인드 이야기와 뮤지컬 넘버가 담긴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신한카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별도의 초대 이벤트는 물론 2월에는 '신한카드 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1+1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신한카드를 통해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단독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신한카드 대표 문화 마케팅인 더드림데이, 워라밸클래스, 꼬마피카소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부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티켓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