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일우, 이상형 고백 "10살 연상도 상관없다...배울점 있는 여자 좋아"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정일우가 라디오에 출연해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20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정일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박명수는 "정일우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 함께 다녀왔다"며 "정일우와 5~6년만에 만난다"고 밝혔다.

정일우는 "그 동안 난 군대에 갔다 왔고, 명수형은 '무한도전' 때문에 바빴다"고 서로 만나지 못했던 이유를 밝혔다.

정일우 [KBS 쿨FM 제공]
정일우 [KBS 쿨FM 제공]

이날 박명수는 정일우에게 "지금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었고, 정일우는 "없다. 운명적으로 만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해 "내가 배울 점이 있는 여자면 좋겠다. 리스펙트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좋겠다. 나이는 상관없다. 10살 연상도 상관없다"며 "같은 직업은 잘 모르겠다. 배우가 케어받는 직업 아니냐. 여자친구여도 다 케어해줘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정일우는 연기에 대해 "평생 풀 수 없는 숙제같다. 그런데 욕심난다. 평생 배우를 할 수 있다면 꿈을 이룰 수 있을 것 같다. 지금은 '편스토랑'에서 요리를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일우, 이상형 고백 "10살 연상도 상관없다...배울점 있는 여자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