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에뛰드하우스, '허쉬 컬렉션'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에뛰드하우스, '허쉬 컬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다음달 달콤한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허쉬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틴트 2종, 뷰티툴과 스페셜 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초콜릿이 녹아 들어 간 듯한 리얼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쿠키와 크림이 만난 것처럼 밀키하면서 크리미한 컬러의 '허쉬 쿠키 앤 크림'이 출시된다. 또 한 번만 발라도 깊고 진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는 공식몰에서 '허쉬 컬렉션' 선 런칭 기념 '허쉬 아이즈 얼리버드 세트'도 특별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허쉬 아이즈 얼리버드 세트'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로 구성됐다. 또 '허쉬 컬렉션'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박보검X슬기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코카콜라가 박보검, 슬기가 등장하는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공개된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박보검과 슬기는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파티 분위기를 즐기며 짜릿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다른 사진 속 슬기는 노래방을 배경으로 펼쳐진 파티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친구들의 노래에 맞춰 걸그룹다운 짜릿한 댄스를 보여준다.

◆이베이코리아, 설맞이 e쿠폰 특가전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옥션·G9가 설 연휴 기간 유용한 e쿠폰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는 설 연휴 배송 걱정 없이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금액권부터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외식 브랜드와 영화 관람권 e쿠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마련했다.

특히 G마켓·옥션·G9에서는 던킨도너츠 도넛 6개팩, 도넛 6개팩+아메리카노 2잔, 먼치킨 30개팩, 도넛 10개팩 등 4종 패키지를 각 25% 할인하며 파리바게뜨 인기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또 스타벅스·이디야·탐앤탐스·메가커피 등 인기 커피 브랜드 및 롯데리아·맘스터치·아웃백·토다이·쿠우쿠우 등 외식 브랜드 e쿠폰 구매 시 스마일캐시로 최대 15%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인가구에게 유용한 CU·GS25·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상품권 구매 시 최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첫 선

신라스테이가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여한다.

[사진=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겨울철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 촉진과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행사는 '코리아그랜드세일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1천100여개가 넘는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의 대표적인 쇼핑문화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는 우리의 지역문화와 관광자원을 알리고 활성화 하기 위한 것으로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행사기간에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한국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 기프트로 구성했으며,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제이준 마스크팩 2매 등이 포함됐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농심켈로그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프로틴' 제품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의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우수 브랜드를 발표한다.

농심켈로그의 '프로틴'은 시리얼 부문 명에의 전당에 선정됐다. 글로벌 식품 및 건강 트렌드에 힘입어 프로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는 가운데 켈로그는 지난해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형태로 프로틴 제품을 출시했고, 총 2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국내 프로틴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알린 바 있다.

◆동서식품, 임직원 설맞이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이 지난 21일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창신동 쪽방상담소를 방문해 명절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동서식품]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30여명은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명절 나기를 돕기 위해 모둠전 등 설 맞이 음식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또 창신동 쪽방촌의 300여 가구를 찾아 직접 조리한 음식과 미리 준비한 목도리, 장갑, 양말 등 난방용품을 함께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이랜드 오에스티,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선봬

오에스티가 전 세계 베스트셀러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한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해리포터 1차 컬렉션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을 손목시계, 목걸이, 팔찌 등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기존 국내 공식 제품들에서 볼 수 없었던 영화 모티브를 그대로 살린 아이템들도 포함됐다.

또 오에스티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해당 컬렉션을 미리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해 오르골 보석함과 목걸이, 마루더즈지도 랜티큘러 카드 등으로 구성된 패트로누스 보석함 세트 200개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이와 동일한 혜택을 담은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홈앤쇼핑, 자색고구마 특가전 개최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의 요구를 기업 운영에 반영한 자색고구마 특가전을 개최한다.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매주 수요일마다 모바일 앱 식품 특화매장 '좋은밥상'을 통해 다양한 중소기업 상품들을 특가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표 카테고리 '산지장터'는 '생산자 실명제'를 통해 상품 신뢰도를 높여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체 상품의 20%를 청년농부 상품으로 구성해 청년 지원에 힘쓰고 있다.

홈앤쇼핑은 이번 주 동안 이색 상품인 '해남 자색고구마'를 기존 판매가 대비 30% 할인한 특가로 판매한다. '자색고구마'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함량이 풍부해 항산화·항염증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 품종으로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