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모집


SW코딩교실 및 SNS 홍보 활동 참여 예정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CJ 소프트웨어(SW)창의캠프'에 참여할 대학생 봉사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CJ 유닛(UNIT)' 2기는 지원서 접수, 면접 등 과정을 거쳐 총 30명 규모로 선발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내달 3일까지다. 코딩과 메이커, 모바일 등 정보통신기술(ICT)교육에 관심 있는 서울·경기 지역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발된 봉사단은 강사부문과 홍보부문으로 나뉘어 약 5개월 동안 CJ올리브네트웍스 임직원들과 함께 초등·중학교 학생들에게 SW코딩 교육을 제공한다. 멘토링을 진행하거나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CJ올리브네트웍스와 SW창의캠프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선발된 대학생에게는 봉사활동 인증서, 봉사단 임명장 및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봉사자 시상, CJ올리브네트웍스 임직원 직무 멘토링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CJ UNIT 2기 모집 [이미지=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CJ UNIT 2기 모집 [이미지=CJ올리브네트웍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