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B tv '설서프라이즈'…VOD 특가 진행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는 다양한 특집관 구성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사장 최진환)는 설 연휴를 맞아 B tv 고객을 위한 특집관을 구성하여 다양한 장르의 VOD를 탁월한 가격에 서비스하고, 경품·포인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설 연휴 기간 VOD를 처음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만큼 TV포인트로 100% 충전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핫한 최신 영화들을 B tv만의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SKB]
[사진=SKB]

B tv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특집관을 구성한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보기' ▲‘도깨비’, ‘쌈, 마이웨이’ 등 드라마 덕후들을 위한 '몰아보기' ▲'뽀로로, 콩순이, 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보기' 등 고객유형별, 시청행태별로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설 연휴 이후 명절 증후군을 앓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설 연휴 기간 위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을 추첨하여 호텔뷔페권, 스파이용권, 눈안마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겨울왕국2'의 B tv 런칭 기념으로 '겨울왕국2 올라프 패키지' 판매도 시작한다. 패키지는 ‘겨울왕국2 소장용 VOD’, ‘올라프 인형’과 함께 B tv에서만 독점 출시되는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4만9천500원으로 23일부터 예약 구매 가능하며, '겨울왕국2'가 B tv에 편성되는 2월 11일부터는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B tv에서 구매한 영화를 시청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TV포인트를 3배 증정하는 '비티비가 세뱃돈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 tv 500만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분들이 B tv와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한 설 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B tv '설서프라이즈'…VOD 특가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