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제조사에서 만든 TS래쉬, 겉눈썹에 영양 공급하는 아이템으로 '인기'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이 출시한 눈썹영양제 ‘TS LASH(이하 TS래쉬)’가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 타며 인기 속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23일 TS트릴리온 관계자는 "TS래쉬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여성을 비롯해 또렷한 눈매와 이미지 연출을 원하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

실리콘과 인공색소,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눈썹영양제인 TS래쉬는 시중에 나와있는 속눈썹 전용 눈썹영양제와 다르게 겉눈썹을 위한 제품이다.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14가지 천연식물성분 원료에 5가지 단백질 성분,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핵심성분을 넉넉하게 첨가, 겉눈썹을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 속에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의 걱정 성분은 포함시키지 않았다.

관계자는 "눈 주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인체에 해가 없는 저자극성 식물성 원료를 첨가해 안심사용이 가능하다"라며 "눈썹 시작 지점부터 끝까지 영양의 원활한 공급이 이뤄지도록 극세사 브러쉬로 한 올 한 올 튼튼하게 발려 선명하고 진한 눈썹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