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설맞이 홀몸어르신 가정방문

'情 든든 KB박스' 전달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설날을 맞이해 명절 음식이 담긴 '情(정) 든든 KB박스'를 지난 22일 홀몸어르신들께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情 든든 KB박스'는 명절에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위해 보다 따뜻하고 풍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를 전해드리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로 4년째 설과 추석에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활동을 포함해 총 1천700세대에 온정을 전했다.

지난 22일 설날을 앞두고 KB증권 직원들이 서울 양천구 일대 홀몸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하며 덕담을 나누고 있다. [사진=KB증권]

KB증권 임직원 40여명은 앞서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본사 강당에서 '情 든든 KB박스'를 포장했다. KB박스에는 홀몸어르신 가정 300세대를 위해 떡국, 사골곰탕 등 다양한 명절음식 재료와 영양제를 담았다. 이어 22일에는 홀몸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명절 덕담을 나눴단 설명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KB증권 직원은 "이번 활동에 참여하기 전까지는 이렇게 가까이에 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있는지 몰랐다"며 "작은 도움이 큰 기쁨이 되는 모습을 보고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참여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한수연기자 papyrus@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