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랑의 불시착' 현빈, 완벽 블랙 수트핏…클래스 다른 명품 액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사랑의 불시착' 현빈이 완벽 수트핏과 액션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월 1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11회에서는 대한민국에 도착한 현빈(리정혁 역)이 그를 노리는 위협적인 손길에 본격적으로 맞설 예정이다.

사랑의 불시착 현빈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 [사진=tvN]

앞서 리정혁(현빈 분)은 정만복(김영민 분)의 도움을 받아 그동안 조철강(오만석 분)이 저질러 왔던 악행을 고발했다. 결국 조철강이 무기징역을 선고받았고 오랫동안 얽혀 있던 리정혁과의 갈등도 일단락되는 듯했으나 새로운 위기가 찾아왔다. 호송 중 의문의 폭발 사고와 함께 사라진 조철강이 윤세리(손예진 분)를 노리고 서울에 나타난 것.

이를 알아챈 리정혁은 윤세리를 지키기 위해 대한민국으로 향했다. 지난 10회 말미에서는 두 사람의 아련한 재회가 그려져 안방극장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사랑하는 여자를 구하기 위해 어떠한 위험도 마다하지 않은 리정혁이 서울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가운데, 어둠 속에서 누군가와 치열하게 맞붙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와 긴장감을 동시에 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 수트를 차려입은 리정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완벽한 핏으로 수트를 소화하며 북한군 중대장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현빈 표 액션 '을 보여줄 그의 남다른 활약에 기대가 집중된다.

또한 누군가와 통화하며 주위를 잔뜩 경계하는 리정혁의 모습에서 왠지 모를 비장함이 느껴져, 대한민국에서 그가 완수할 임무는 무엇인지 궁금증과 긴장감이 함께 고조된다.

과연 대한민국에 도착한 리정혁을 위협하는 세력의 정체는 무엇인지, 그가 위기를 이겨내고 조철강을 찾을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 불시착' 현빈, 완벽 블랙 수트핏…클래스 다른 명품 액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