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펜타곤 우석 "연습 도중 허리 부상, 무리 없는 선에서 활동"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펜타곤 우석이 연습 도중 허리 부상을 당해 회복 중이라고 말했다.

그룹 펜타곤은 12일 광진구 광장동에서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해 7월 발매된 미니 9집 'SUM(ME:R)'(썸머)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그룹 펜타곤이 12일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Dr. 베베' 무대를 공개했다.
그룹 펜타곤이 12일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Dr. 베베' 무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3년 4개월 만의 정규앨범이다. 9장의 앨범을 냈는데 처음으로 정규 앨범을 내게 됐다. 9개의 미니앨범을 응축해 놓은 집합체다. 다양한 장르와 느낌의 노래들을 모아서 앨범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펜타곤은 이날 신곡 'Dr. 베베' 무대를 첫 공개했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인 가운데 우석은 본인 파트에서만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우석은 "연습하던 중에 허리 부상을 당했는데, 현재는 회복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안무가 허리를 쓰는 안무가 많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위해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할 것이다.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고 안심 시켰다.

첫 번째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그간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온 펜타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 등을 탄생시킨 리더 후이의 자작곡으로,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이다.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를 통해 누구나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를 이야기하며, 이 굴레에서 나를 치유해줄 유일한 'BeBe'에게 외치는 울부짖음을 강렬한 퍼포먼스로 완성했다.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날 오후 8시 코로나 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객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타곤 우석 "연습 도중 허리 부상, 무리 없는 선에서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