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故고수정, 이틀째 추모물결…동료 배우들 "더이상 아프지 마" 눈물애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배우 고(故) 고수정을 향한 동료들의 추모 물결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고 고수정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고수정이 지병으로 인해 2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사실을 밝혔다. 고수정은 지난 7일 세상을 떠났으며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를 진행하고 발인을 마쳤다.

배우 고수정이 지난 7일 사망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고수정이 지난 7일 사망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고 고수정의 안타까운 소식에 동료 배우들의 추모도 이어졌다. 김연준은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나의 수정아. 존재만으로 나에게 힘이 돼 줬던 너였기에 수정이의 빈자리가 이토록 크게 느껴지는 거겠지. 누구보다 강하고 담대했던 내 동생. 평생 너의 친구, 너의 언니로 살게.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꾹꾹아. 더 이상 아프지 말고 편하게 쉬어. 하늘의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별이 된 수정이에게"라는 글을 남겼다.

정채린 역시 "사랑하는 내 동생아. 누구보다 밝고 씩씩했던 우리 수정이. 이제는 아프지 말고 너가 좋아하는 거 많이 먹고 노래도 많이 부르자. 언니랑 같이 좋은 곳도 많이 다니자. 너에게 받은 사랑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 잊지 않고 평생 간직할게. 사랑해 너무 사랑해. 우리 또 만나. 보고싶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의 추모도 이어지고 있다. 꽃을 채 피워보지도 못한 채 세상을 떠난 한 배우에게 애도의 글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1995년 4월 24일생인 고수정은 2016년 tvN 드라마 '도깨비'로 데뷔했다. 이후 JTBC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과 그룹 방탄소년단의 서울 홍보송 '위드 서울'(WITH SEOUL)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고수정, 이틀째 추모물결…동료 배우들 "더이상 아프지 마" 눈물애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