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 김중연 "인생 최고의 기회·값진 추억…이제부터 진짜 시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김중연이 탈락 소감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본선 3차전 팀미션 '트로트에이드' 경연이 그려졌다. '트롯 신사단' 팀에 속했던 김중연은 장민호, 김경민, 노지훈과 장윤정의 '꽃'을 열창하며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나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을 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했던 가수 김중연이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사진=브이엘엔터테인먼트]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했던 가수 김중연이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사진=브이엘엔터테인먼트]

김중연은 21일 소속사 브이엘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안녕하세요. 김중연입니다. 그동안 '미스터트롯'을 하면서 모든 것에 감사함을 느꼈습니다"라며 "'미스터트롯'은 제 인생에서 최고의 기회이자 값진 추억이었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비록 탈락했지만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 경험을 발판삼아 더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터 트롯'은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발굴해내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김중연은 첫 방송에서 '남행열차'로 '올 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으며, 본선 1차에서는 '토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실력자로 인정받았다. 특히 본선 2차에서 '이름 모를 소녀'를 '록 트로트' 창법으로 소화해 크게 주목받았다.

한편, 김중연은 트로트 데뷔 싱글을 준비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 김중연 "인생 최고의 기회·값진 추억…이제부터 진짜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