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에스팀 측 "신천지 루머 사실무근, 강격 법적 대응"(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가 신천지 루머를 즉각 부인했다.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의 신천지 루머를 부인했다.

엠에스팀 공식입장 전문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엠에스팀 공식입장 전문 [사진=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이어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것"이라 덧붙였다.

아래는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특정 종교 관련 유포되고 있는 허위사실과 관련 회사의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또한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게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방법을 강구할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항상 엠에스팀 아티스트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에스팀 측 "신천지 루머 사실무근, 강격 법적 대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