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동진♥김지연 부부와 '펜싱데이'…살벌 신경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이시언의 도전 정신이 펜싱에 손을 뻗친다.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얼장' 이시언이 그간 꿈에 그려왔던 펜싱의 세계에 입성, '펜싱언'으로 거듭난 그의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이시언은 절친한 친구인 배우 이동진과 그의 아내인 김지연 선수와의 인연으로 펜싱에 입문한다. 김지연 선수는 펜싱여신이자 사브르 세계랭킹 4위를 차지한 이력이 있다.

'나혼자산다' 이시언[사진=MBC]
'나혼자산다' 이시언[사진=MBC]

이시언은 자신감 넘치게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막상 수업에 돌입하자 기초체력 다지기부터 힘들어했다.

그러나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가자 180도 돌변, 트레이드마크인 '팔자걸음' 덕분에 펜싱의 포즈를 보다 빠르게 익히며 '펜싱 천재'로 급부상한다. 더욱이 빠른 수업 진행에도 흔들림 없는 포즈를 습득해 가르치던 선생님으로부터 "자세 좋은데요?"라는 감탄을 이끌어낸다.

특히 이시언은 시합을 앞두고 승부욕을 건들이며 도발하는 이동진에게 "아마추어한테 이런 얘기 듣고 싶지 않아!"라고 그 어느 때보다 끓어오르는 자신감을 표출하는 것은 물론, 김지연 선수에게 그의 약점, 포즈 등 하나하나까지 1:1 특강을 받으며 각고의 노력을 펼친다.

이에 펜싱 수강생으로 변신한 이시언의 끝없는 도전기가 어떻게 마무리될 것인지, 절친 이동진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따낼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 혼자 산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동진♥김지연 부부와 '펜싱데이'…살벌 신경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