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혜진 "제가 드라마에 데뷔했습니다"…'연애의 참견3'로 연기 도전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모델 한혜진이 '연애의 참견 시즌 3'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 3'(이하 '연애의 참견 3') 12회에서는 한혜진이 처음으로 드라마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속 깊고 다양한 매력으로 감동을 선사해온 한혜진은 '연애의 참견 3' 재연 드라마에 직접 출연한 것.

한혜진은 이번에 방송되는 드라마의 주인공 가족 중 한 사람으로 분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나이 차이가 꽤 나는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 고민남이 주변 인물의 지나친 간섭으로 힘들어한다는 사연이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극중 한혜진이 등장하자 스튜디오는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혼란에 빠진다고. 김숙은 "발만 보고 되게 멋있는 사람이 나오나 보다 싶었는데 한혜진이었다"라며 놀라고, 모델 후배이기도 한 주우재는 "충격적인 등장 장면이다"ㄹ며 "모델 선배님이 한 건 하셨다"라며 선배인 한혜진에게 감탄한다.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혜진은 "저 신인배우 너무 예쁘다"라고 자화자찬하며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지나친 간섭은 올가미다. 직접 알을 깨고 나와야 한다"라며 또 한 번 명품 조언을 남길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혜진 "제가 드라마에 데뷔했습니다"…'연애의 참견3'로 연기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