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한번 다녀왔습니다' 차화연 "장소 섭외 안되고, 스케줄 취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코로나19 확산 속에 촬영을 진행 중인 '한번 다녀왔습니다'가 녹록지 않은 드라마 제작 환경을 털어놨다.

24일 오후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연속극 '한번 다녀왔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차화연은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를 묻는 질문에 "요즘 장소 섭외도 잘 안되고, 있던 스케줄도 취소되고 있다. 엉망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사진=KBS]
[사진=KBS]

천호진은 "1, 2회 분량은 마쳤지만 힘든 상황이다"라며 "마무리 작업이 바빠서 이재상 PD와 막내 이초희가 불참하게 됐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작품.

마지막으로 천호진은 "살면서 이렇게 큰 일이 생긴건 처음"이라며 "당장 힘들더라도 견뎌주시고 힘들 때 우리 드라마로 위로를 받으시면 좋겠다. 우리 모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으로 28일 오후 7시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한번 다녀왔습니다' 차화연 "장소 섭외 안되고, 스케줄 취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