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설화수,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설화수,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5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 에센스 카테고리를 개척한 대표 상품으로,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만 40만 명을 넘어선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5세대 윤조에센스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핵심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자음액티베이터는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소가 총 2만 종이 넘는 식물을 조사하고, 그 중 3천912가지 조합과 1천041가지 원료를 데이터 마이닝(Data Mining) 기술을 통해 분석·개발한 안티에이징 처방이다.

◆깨끗한나라,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 진행

깨끗한나라가 배우 조보아가 등장하는 '건강한 순수한면' 광고를 공개하고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을 진행한다.

순수한면 순면공식 캠페인은 소비자가 생리대를 고를 때 순면 생리대를 정확히 구별하도록 돕고 100% 순면 커버 제품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100% 순면 커버인 '순수한면'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순면공식' 마크를 선보였다.

 [사진=깨끗한나라]
[사진=깨끗한나라]

또 순수한면 생리대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광고 영상을 보고 개인 SNS에 공유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 순수한면 제품 특징을 맞추는 '순면공식 맞추기', 순수한면 전 제품을 지인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 등 순면 커버에 대한 정보를 얻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GS샵, '오뚜기 X.O 만두' 론칭

GS샵이 30일 오후 4시 40분부터 55분간 '오뚜기 X.O 만두 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오뚜기 X.O 만두 세트는 X.O. 교자만두 6봉, 새우∙홍게 교자만두 4봉, 고기 굴림 만두 2봉, 삼선 해물 굴림 만두 2봉 등 냉동만두 총 18봉으로 구성됐다. 당면이 들어가지 않고 고기, 야채, 해산물 등 엄선한 재료들을 큼직하게 썰어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오비맥주, '스테이 스트롱' 기부 캠페인 개시

오비맥주 버드와이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착한 소비를 통해 위기 속에서 ‘함께 맞서는 가치’를 실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는 소비자들은 티셔츠의 값을 지불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형편이 어려워진 예술가들을 돕는 '함께 맞서는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스테이 스트롱 티셔츠 '선물하기'를 통해 모은 판매금 전액과 추가로 동일한 모금액을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서울문화재단에 기부, '코로나19 관련 예술인 문화활동지원' 계획으로 생활고에 시달리는 젊은 예술가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칠성, '대장부 23' 첫 선

롯데칠성음료가 다음달 초 우리 쌀 100%를 사용한 정통 증류식 소주 '대장부 23'을 출시한다.

대장부23은 100% 국산 쌀을 3번 도정한 속살을 원료로 했으며, 이미(異味)와 잡미(雜味)를 최소화하고 18일간 저온 장기 발효 후 증류를 통해 맛과 향이 풍부한 정통 증류식 소주다.

특히 롯데주류 54년 전통의 증류 기술 노하우와 냉동 여과 공법을 이용해 증류식 소주 특유의 거친 맛을 보다 부드럽게 구현했으며, 3년 숙성된 오크 증류주를 블랜딩해 은은한 오크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지포, '크로스 라이터' 신규 디자인 시리즈 2종 선봬

지포가 고전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십자가 문양이 돋보이는 '앤틱 크로스'와 '파이어 크로스' 라이터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지포]
[사진=지포]

크로스 라이터는 호랑이, 독수리, 날개 디자인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는 디자인 중 하나로, 앤틱 스타일의 십자가가 새겨진 신규 디자인이 적용됐다.

새롭게 출시된 '앤틱 크로스' 시리즈는 마치 오래된 서적의 커버를 연상시키는 십자가 문양이 양각으로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오랜 세월이 묻어나는 듯 한 실버 앤틱, 골드 앤틱, 블랙 펄 앤틱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유산슬 프로모션' 전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캐주얼 다이닝 '모모바(MoMo Bar)'가 다음달 2일부터 30일까지 유산슬을 활용해 만든 유산슬 라면과 유산슬 덮밥을 즐길 수 있는 '유산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모모바의 유산슬 프로모션은 소고기와 버섯, 죽순, 쭈꾸미,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더욱 맛있는 유산슬로 만든 유산슬 라면과 유산슬 덮밥을 세트로 알차게 구성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도록 했다.

유산슬 라면 세트는 유산슬 라면, 밥, 반찬 3종&고추기름, 과일, 콜라 또는 사이다 또는 아이스크림 1종으로 구성되며, 유산슬 덮밥 세트는 유산슬 덮밥, 반찬 3종 & 고추기름, 매콤한 짬뽕국, 과일, 콜라 또는 사이다 또는 아이스크림 1종으로 구성된다. 좀 더 매콤한 맛을 원하면 함께 제공되는 고추기름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유산슬 라면 또는 유산슬 덮밥에 넣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톰그레이하운드,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 발표

한섬이 자사 수입의류(컨템포러리)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TOM GREYHOUND)에서 봄 시즌을 맞아 '애슬레저(Athleisure) 캡슐 컬렉션' 11개 모델을 출시한다.

애슬레저 캡슐 컬렉션은 아우터(2개 모델)·점퍼(2개 모델)·팬츠(2개 모델)·스커트(1개 모델) 등 총 11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여유로운 실루엣에 허리 라인에 스트링이 부착돼 있어 핏 조절이 가능한 '드로우 스트링 후드 점퍼', 라인에 후드가 부착된 '후드 체크 점퍼', 스판을 혼방한 소재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으며 슬림한 실루엣의 '밴딩 트레이닝 팬츠' 등이 있다.

 [사진=톰그레이하운드]
[사진=톰그레이하운드]

판매처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톰그레이하운드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판매된다. 또 오는 9일까지 톰그레이하운드에서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석정혜 디자이너의 핸드백 브랜드 '분크'와 콜라보한 나일론 가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설화수,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