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크라운제과, '디샤미니 민트스타'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크라운제과, '디샤미니 민트스타' 출시

크라운제과가 시원한 민트에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디샤미니 민트스타'를 출시한다.

디샤미니 민트스타는 벨기에 발리깔레보사의 최고급 초콜릿으로 만든 쉘 안에 민트크림과 톡톡 튀는 팝핑 캔디를 넣어 입 안을 더욱 상쾌하게 한다.

크기는 5mm 정도여서 미니 사이즈 초콜릿이지만, 그 안에 10여개의 캔디가 넉넉하게 들어있다. 입안에서 금새 녹으면서 그 안에 머금은 탄산이 보글보글 올라와 색다른 민트 맛을 전한다.

◆파파존스, '치폴레 치킨 피자' 할인행사 개최

한국파파존스가 다음달 1일부터 5월 5일까지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치폴레 치킨 피자 구매 시 인기 사이드메뉴 50% 할인과 동시에 코카-콜라 1.25L를 무료 제공한다. 할인 대상 사이드메뉴는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치즈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파파스 파스타 등 7종으로, 이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파파존스]
[사진=파파존스]

이번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받을 수 있다. 단 중복 할인 및 도우 변경은 불가능하다.

◆토니모리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 피크 에디션' 론칭

토니모리 컨시크가 봄꽃의 화사한 컬러를 패키지에 담은 '올데이 커버 쿠션 핑크 에디션'을 출시한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지난 해 론칭 이후 홈쇼핑에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며 올해 2월 홈쇼핑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히트 아이템이다.

컨시크는 이번에 올데이 커버 쿠션 10만 개 판매 기념, 싱그러운 핑크 컬러의 케이스로 봄을 표현한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생기 넘치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은 물론, 스터드 장식을 포인트로 시크함까지 함께 잡았다.

◆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 첫 선

네파가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카테고리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은 우수한 신축성과 부위별로 다른 소재를 적용해 몸에 감기듯이 착화감을 높인 바디 맵핑 기술력을 사용해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몸매 보정 효과까지 덤으로 제공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주요 라인업은 인체공학적 절개 라인을 적용한 '비타 프리모션 자켓', 자켓과 함께 스타일링하고 따로 활용하기도 좋은 '비타 프리모션 팬츠', 티셔츠 등이다. 모든 제품이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살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입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애슬레저룩으로 풀세트로 착장할 수 있다.

◆CU, '겟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 선봬

CU의 즉석원두커피 겟(GET)커피가 다음달 1일 '겟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를 50만 개 한정 출시한다.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는 따뜻한 GET커피에 하겐다즈 스틱바를 통째로 넣어 라떼로 즐기는 이색 상품으로, 원유 함량이 높고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된 하겐다즈 스틱바가 녹으면서 아메리카노를 부드러운 라떼로 변신시킨다.

고객들은 스트로베리&크림, 그린티&아몬드, 바닐라카라멜 등 8가지 맛의 하겐다즈 스틱바 중 좋아하는 맛을 골라 자신만의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그린티&아몬드 스틱바를 선택하면 향긋한 그린티라떼 세트가, 초콜릿초코아몬드 스틱바를 선택하면 달콤한 초콜릿라떼 세트가 되는 식이다.

◆인터파크, '인터파크TV' 정식 방송 개시

인터파크가 양방향 모바일 라이브 방송 '인터파크 TV'를 정식 론칭하며 새로운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약 두 달간의 파일럿 기간을 거쳐 정식으로 오픈하는 '인터파크 TV'는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셀러와 고객이 소통하며 쇼핑할 수 있는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이다. 생방송 중 별도로 제공하는 대화창을 통해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보다 원활하게 해소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특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판매 데이터와 시즌, 트렌드 등을 바탕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해 고객들의 니즈를 해소할 계획이다. 또한 셀러가 직접 방송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어 상품 운용의 폭을 넓혔다. 생방송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앱을 통해 진행된다.

◆랄라블라, 티데이 프로모션 전개

랄라블라가 다음달 1일 단 하루 통신사 SK텔레콤과 손잡고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열고,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SK텔레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음달 1일 SK T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5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모델로 송진우 발탁

동아오츠카가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모델로 배우 송진우를 발탁한다.

동아오츠카는 연기, 예능, 노래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배우 송진우가 오로나민C의 발랄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 아래 그를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는 1년간 송진우와 함께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생기 자신감'을 표현한 광고,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로나민C와 송진우의 유쾌한 케미를 담은 TV 광고는 다음달 중 방영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크라운제과, '디샤미니 민트스타'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